푸어시크가 사용하고 있는 CAFE24 솔루션이 업데이트 되면서
구매자 분들이 직접 취소신청을 하실 수 있는 시스템이 생겼습니다:-)
기존에는 결제전에만 구매자가 취소신청부터 취소완료까지 가능했지만
변경 된 후에는 결제가 된 상태에서도 취소 신청까지는 하실 수 가 있습니다.
변경 전 :
예) 티와 바지를 카드로 결제했는데 바지를 취소하고 싶을때,
구매자가 직접 취소 신청을 할 수 없어서 푸어시크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취소 해달라고 하면
푸어시크에서 취소신청을 해주고 , 결제대금 환불완료까지 해준다.
변경 후 :
예) 티와 바지를 카드로 결제했는데 바지를 취소하고 싶을때,
구매자가 직접 취소신청을 할수 있기 때문에 주문내역에서 바지취소 신청을 하고
환불받을 계좌번호 및 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 접수를 한다.
★취소 신청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&A 게시판에 꼭 취소접수하셨다고 글 남겨주셔야 해요 !!★
그렇지 않으면 저희도 알수가 없어서 환불금액을 드릴수 가 없어요 ㅠㅠ
그 후 푸어시크에서 취소신청 내역을 확인 후 결제대금 환불완료를 해준다,
취소신청만 해놓으시고 연락 안주시면
취소완료가 미뤄지거나 , 발송되 실 우려가 있습니다.
카드는 카드취소 해드리기 때문에 계좌번호 입력이 안되는게 맞습니다.
오류가 아니니 걱정마시고 카드취소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
모든 취소신청은 오후 3시 이전에 해주셔야 하며 , 3시 이후에 취소접수 하실경우 다음날 접수하셔야 합니다.
(3시 이후 접수하셔서 물건이 발송 되었을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고 환불을 하셔야 합니다. 꼭 꼭 확인해주세요 )